여름레저를 즐기면 멋쟁이 같으니까 나도 할래!

여름레저가 처음인 이들을 위한 스튜디오 추천 3선

AUG 22, 2017

이번 여름은 유난스러웠다. 가뭄의 연속이었다가 갑자기 하늘이 뚫린 것처럼 비가 오고, 동남아처럼 습했다가, 황사가 오기도 했다. 집에서 선풍기에 의지해서 하루를 버티려고 TV를 보면 폭염주의보 문자의 빈도만큼이나 자주 등장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여름레저스포츠다. 자기 전에 핸드폰으로 SNS를 확인하면 지인들이 물 위에서 즐겁게 뭔가를 하고 있다. 회사 사무실 옆자리에 앉은 동료는 주말마다 강원도로 서핑을 하러 간다.

나 빼고 다 하는 것만 같은, 해본 것만 같은 여름레저. 나 또한 관심은 있어도 어떻게 시작할지 몰랐지만, 시작한 이후로는 여름이 기다려진다. 여름을 별로 안 좋아하는 이들조차 여름을 기대할 수 있는 이유가 될 만큼 매력적인 여름레저! 생애 첫 여름레저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곳들을 모아보았다.

클럽미스트랄 한강 윈드서핑장
프로그램 시간 : 매일(주말 포함) 오전 08:00, 10:00, 오후 2:00
'한번뿐인 인생 YOLO SUP’라는 프로그램명부터 여름여름하다! 최근 윤식당, 정글의 법칙,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의 TV프로그램에서 있었던 SUP 한강에서 즐길 있는 프로그램이다. SUP Stand Up Paddleboard 약자로 보드 위에서 노를 저어서 있는 스포츠여서 바람 없이도 있는 특징이다. 20~30 정도만 배워도 바로 시작할 있으니 여름이 지나기 전에 한강에서 SUP 즐기자!

 삼원휴스포 스킨스쿠버 삼성점 강남구 대치동  
프로그램 시간 : 목요일, 금요일 오후 2:00, 4:00, 6;30, 8:30
강남에서 스킨스쿠버를 체험할 있다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운 스튜디오다. 삼원휴스포는 자연채광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 스튜디오로 유명한데, 국내 유일의 수심 6M 다이빙풀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처음 경험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자격증 보유자를 위한 프로그램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본인의 숙련도에 따라 체험이 가능하다. , 심장병이 있거나 고막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참여가 불가하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빅웨이브 강원도 양양군
프로그램 시간 : 매일(주말 포함) 오전 09:00, 11:00, 오후 3:00
서핑이란 파도를 타는 것이기 때문에, 파도가 좋은 곳이 서퍼들의 핫플레이스다. 많은 서퍼들이 강원도 양양군을 찾는 이유도 파도 때문이다. 양양에 위치한 빅웨이브에서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수상안전 교육 –> 서핑장비 교육 –> 지상강습 –> 수상강습으로 짜여진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나면 어느새 주말마다 양양의 파도를 떠올리는 서퍼가 자신을 발견하게 것이다.

 

 

 

경험이 바꾸는 삶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이제 직접 내가 사랑하는 경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