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상쾌하게 정화시켜 줄 그린데이 액티비티

아로마 테라피로 내 몸을 상쾌하게

AUG 10, 2018

8월 14일은 그린 데이(green day)라고 합니다. 연인끼리 삼림욕을 하며 무더위를 달래는 날이라고 합니다. 삼림욕은 숲 속을 거닐면서 신선하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는 것으로, 실제로 울창한 숲에서는 '피톤치드'라는 물질이 방출되어 몸의 활력을 북돋고 머리를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등 인체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자글자글 끓어오르는 무더위에 바쁜 도심에서 숲 속을 찾아 거닐기는 너무나도 어려운 일입니다. 그렇다면 숲 속 대신 상쾌함을 줄 수 있는 아로마 테라피 액티비티를 찾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로마 테라피(aroma therapy)는 식물의 향과 약효를 이용해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키고, 인체 상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자연요법입니다. 아로마 테라피의 역사는 인류 문명의 시작과 닿아 있다고 할 만큼 오래 되었으며, 문화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이어져 왔어요. 약초를 이용한 우리나라의 한방 역시 일종의 아로마 테라피로 볼 수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는 스트레스를 완화해서 면역력을 개선시키고 몸의 치유력을 높이며, 세포 재생을 돕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파 더 정 - Stress Away Treatment

일상의 스트레스로 인해 무너진 인체 발란스와 뭉친 근육을 치유하는 아로마 테라피입니다. 천연의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체내로 흡수시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로마 버블 스파로 지친 몸을 달래 주고, 향기로운 아로마가 스트레스에 지친 정신을 치유해줍니다. 시원하게 꾹꾹 눌러주는 지압 마사지는 딱딱하게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줄 거예요.

 

식스뷰리팁스 – 바디 디톡스 마사지

몸 깊은 근육과 장기의 독소를 아로마 오일로 배출해내는 마사지입니다. 척추와 등에 원하는 향기의 아로마 오일을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도포하여 근육 사이나 장기까지 들어가 내 몸의 독소를 땀으로 배출하게 하는 방법으로 몸이 가벼워지며 염증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사바이아롬 - 아로마 테라피 요가

허브와 꽃잎을 직접 우려낸 웰컴 티를 마시고, 손의 혈을 풀어주며 장기의 긴장을 풀어주어 몸과 마음에 안정과 평화를 선사해주는 핸드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지친 몸에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요가 동작을 배워보며 아로마 테라피도 경험해 볼 수 있는 수업입니다.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뭉친 몸과 마음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에너지를 충전하여 소소한 행복을 누려보세요.

 

코브라 요가 랩 – 아로마 테라피 요가

향기로운 아로마를 맡으며 편안한 숨쉬기를 통해 기분 좋은 내면의 여행을 떠나보는 아로마 테라피 요가입니다. 한동작 한동작 정성스럽게 요가 수련을 하면서 상상 속의 푸른 나무로 울창한 산 속과 꽃이 가득 피어 있는 들판을 산책하는 것 또한 기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경험이 바꾸는 삶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이제 직접 내가 사랑하는 경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