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재발견, 버킷리스트 3선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제주여행

JUL 24, 2018

당신이 가 본 제주는 어디까지인가요? 동쪽 끝부터 서쪽 끝까지, 남쪽 끝부터 북쪽 끝까지, 사방천리로 버릴 곳이 하나 없는 것이 바로 제주입니다. 특히나 여름의 제주는 크고 작은 오름을 비롯하여 눈 돌리면 어디에서나 마주칠 수 있는 한라산, 그리고 푸른 바다를 만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그만큼 어디에서 무엇을 해야할지 결정하기가 쉽지 않아요. 남들과 똑같이, 그저 한번 눈요기 하는 박물관들을 순회하는 것보다, 제주의 참된 매력을 느끼고 어느 때보다 강력한 추억을 만들어 줄 보석같은 체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주 오프로드 (선새미오름)

제주의 야생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길을 벗어나야 합니다. 쭉 뻗은 도로에서의 편안한 드라이브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갖춘 제주의 자연을 사륜구동 자동차에 올라 만나보세요. 제주오프로드에서 원시 자연을 달리며 제주의 속살을 체험 해볼 수 있습니다. 말이 다니던 길을 따라 설계한 6.5km의 코스는 험준한 오르막과 내리막길은 물론 진흙탕길, 갈대 분지, 곶자왈, 선새미오름을 지납니다.

문명의 손길이 닿지 않은 제주의 지형을 덜컹덜컹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요. 저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방문했는데요, 비로 인해 길이 미끄러워져 더욱더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라면 더욱 더 강추!

오프로드 전문가인 대표님이 동행하는 약 1시간의 체험 코스는 마치 놀이공원에서 청룡열차를 타는 듯 스릴 넘치는 구간부터 연못 주위를 평화롭게 산책하는 구간까지 다채롭습니다. 소녀시대 윤아와 이상순의 콜라보레이션 "너에게" 뮤직 비디오 촬영지 답게 맑은 날에는 함덕, 김녕, 세회, 성산일출봉까지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어요. 심장 박동 수를 높이는 짜릿한 체험 후에는 초원을 유유히 누비는 말과 깡총깡총 뛰다 수풀 사이로 숨는 노루와 푸드득 날아오르는 꿩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나는 오프로드 체험과 함께, 대표님께서 직접 찍어주시는 인생샷도 획득 가능합니다!

 

로로요가 패들요가 (함덕해수욕장)

쏟아지는 햇볕 아래 넘실대는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서 이효리처럼 요가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주도의 수 많은 해수욕장 중에서도 바다색이 가장 예쁘다는 함덕 해수욕장에서 패들 요가를 즐겨보세요. 물 위에서 하는 요가이니 만큼 땅 위에서 하는 요가보다 균형감각과 집중력이 더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운동하는 효과도 두 배!!

자칫 균형으로 잃고 바다 속으로 풍덩 빠질 수도 있지만, 균형을 유지하느라 긴장해서 흘렸던 땀을 바다가 시원하 닦아주니 넘어지더라도 이상하게 기분이 좋습니다. 패들 보드 위에서 한 동작, 한 동작을 끝낼 때마다 성취감은 말로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선생님께서 찍어주시는 사진은 그야 말로 인생샷이 됩니다.

요가 수업이 끝난 후에는 패들 보드를 타고 제주 바다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상쾌한 바다바람과 시원한 파도소리, 찰랑이는 바다까지 제주의 자연을 흠뻑 즐길 수 있습니다.

 

PADI Instructor 임승대 스쿠버다이빙 (서귀포)

제주에는 바닷 속에도 예쁜 꽃이 있습니다. 바로 예쁜 꽃을 연상시키는 산호가 그 주인공입니다. 제주의 산호는 형형색색의 수지맨드라미, 진총산호류 등의 부드러운 연산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제주의 연산호 군락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하지요. 알록달록한 예쁜 산호와 귀여운 물고기들을 만나기 위해서는 제주의 깊은 바다 속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안전하고 즐겁게 탐험할 수 있도록 임승대 탐험대장님께서 도와주신답니다. 100명 이상의 다이버를 배출한 배테랑 다이버가 함께하는 안전한 스쿠버다이빙 체험이니 걱정마시고 도전해보세요.

에메랄드빛 제주 바다가 숨기고 있는 더 큰 아름다움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일로에서 예약하면 5만원 상당의 수중 사진 촬영을 무료로 해주신다고 하니, 흔치 않은 바다 속 인생샷도 남겨보아요!

 

 

 

경험이 바꾸는 삶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이제 직접 내가 사랑하는 경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