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마스테, 중력을 거스르는 자!

‘플라잉요가’가 처음인 이들을 위한 스튜디오 4선

OCT 02, 2017

요가를 하다가 힘든 동작을 해야하는 순간이 되면 그런 생각이 든다. 누가 지금 나를 도와준다면 이 자세가 좀 더 수월하지 않을까라는 생각. 요가를 하다 보면 누구나 해보았을 이런 생각을 도와주는 존재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해먹’이다. 요가를 하는 이들에게 유연성을 극대화해주는 동시에 중력을 거스르고 날아다니는 느낌까지 안겨주는 최고의 도우미 해먹!

좀 더 수월하게 어려운 동작을 척척 해내고, 날아다니는 느낌까지 느끼고 싶다면 지금이 바로 플라잉요가를 시작할 타이밍이다!

옴팩토리 압구정 강남구 신사동
뉴욕에서 시작된 옴팩토리 요가를 서울에서 시작해보자! 일반 요가에서 어려웠던 자세들이 해먹을 통해 단숨에 될 때의 짜릿함은 플라잉요가의 가장 큰 매력이다. 단, 해먹 사용 전에 디스크 등 본인의 건강에 대해서는 강사분과 반드시 의논하고 안전하게 즐기도록 하자. 

플라잉요가인뉴욕 압구정점 강남구 신사동
플라잉요가인뉴욕은 아시아 최초의 반중력 요가 전문 스튜디오다. 해먹을 이용해서 반중력 상태에서 척추를 풀어주고 굳은 허리와 등을 펴주며 혈액순환까지 개선할 수 있다. 첫 수업일 경우 해먹 세팅을 위해서 여유 있게 가는 것을 추천한다. 

요가룩스 신논현점 서초구 반포동
여성 전용 수업이 좀 더 편한 이들이라면 요가룩스를 추천한다. 거북목, 척추측만증 등 자세가 고민이었던 이들 중에는 플라잉요가로 자세교정 효과를 본 이들이 많다. 수업시작 후에는 입실이 불가하니, 수업 시작 전에 10분 정도 전에 미리 도착해서 날아오를 준비를 해보자.

대치요가 필라테스원 강남구 대치동
대치요가 필라테스원은 자세 교정 전문으로 알려진 곳으로, 처음에 찾아가면 운동처방 형식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한 스튜디오에서, 플라잉요가를 통한 자세교정을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경험이 바꾸는 삶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이제 직접 내가 사랑하는 경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