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월에만 즐길 수 있는 평창/강릉 취미여행

무료버스로 편하게, 쿠폰으로 저렴하게, 여행은 색다르게

JAN 30, 2018

e버스로 평창/강릉 당일치기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10% 특별할인 중인 취미 액티비티와 함께 색다른 여행을 시작해보자!

1)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하는 요가는 처음이야

동해바다는 바라만 보고 있어도 기운이 충만해진다. 요가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푸는 데 있어서 최고의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동해바다를 바라보면서 요가를 하는 것은 최고의 힐링으로 기억되지 않을까.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릴렉스 요가’는 동해바다가 보이는 강릉의 카페에서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요가 동작을 배워보는 시간이다. 동해바다의 푸르름을 눈에 담고, 몸에는 요가에서 얻을 수 있는 에너지를 담아내자. 더 깊은 휴식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요가로 잊지 못할 강릉여행을 만들자. 참고로 강릉 동해바다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요가 힐링 이벤트이니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2) 강릉커피향을 캔들에 담아 집에 들고가기

강릉 하면 단연 커피다. 강릉커피거리에서 마시는 커피는 그 짙은 향과 깊은 맛 때문에 좀처럼 잊혀지지 않는다. 커피 한 잔만 마시고 떠나기에는 아쉬운 마음, 강릉커피향을 아예 집에 들고 가는 것은 어떨까.

‘강릉커피향 담은 아메리카노 캔들 만들기’는 강릉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에서 전문캔들디자이너와 함께 아메리카노 캔들을 만들어보는 시간이다. 강릉커피향을 캔들에 담아서 피울 때마다 그 향을 계속해서 기억할 수 있고, 내 손으로 만든 세상 하나뿐인 캔들이라 더 특별하다. 강릉커피향은 어떠냐는 물음에 내가 만든 캔들향으로 대답할 수 있는 특별한 기념품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보자.

 

여행지에서 느끼는 특별함, 마일로트립

취미에 대한 정보부터 예약까지, 취미생활의 모든 것을 도와주는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마일로! 매번 비슷한 여행에서도 취미가 더해지면 즐거움이 배가 되기에 준비한 특별한 취미 여행 프로그램 ‘마일로트립’을 즐겨보자. 강릉/평창에 이어 제주에서도 진행될 마일로트립도 기대해보자.

다음주부터는 마일로에서 e버스티켓과 마일로트립 액티비티를 한꺼번에 간편 예약 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될 예정이니 이용에 참고하길 바란다.

 

 

 

경험이 바꾸는 삶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이제 직접 내가 사랑하는 경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