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나와 새로운 나, 그 틈새의 취미생활

12월 웰니스웬즈데이 돌아보기

JAN 10, 2018

날짜를 적을 때 2017이 아닌 2018을 적어야 한다는 사실이 아직은 익숙하지 않다. 그럼에도 시간은 야속하게 나만 쏙 빼놓고 미래를 향해 달려간다. 앞으로 달려가는 시간을 더욱 잘 보내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내가 지나온 시간을 돌아보고 더 나은 내일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것!

새롭고 재미난 취미생활을 찾아 마일로를 여행하는 우리 '마일러'들이 이번 연말 웰니스웬즈데이에서는 어떤 취미와 첫 만남을 가졌는지 돌아보고 더 나은 2018년의 프로그램을 점쳐보자.

 

과거의 나와 따뜻한 작별인사를 나누다

12월 웰니스웬즈데이에서는 우선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한 해의 마지막을 기념하거나 추억할 수 있는 취미생활과 함께 2017년을 정리하고, 과거의 나와 따뜻한 작별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12/6 <내 공간을 밝혀줄 네온사인 만들기>
#네온사인 #더베러라이프 #겨울선물

내 손으로 만든 예쁜 네온사인만큼 따뜻한 추억거리는 없는 것 같다. 하루, 한 달, 한 해동안 힘들었던 일도, 내가 직접 디자인하고 만들어낸 반짝임 앞에서 모습을 감췄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내가 좋아하는 공간을 밝혀줄 네온사인은 이제 나의 새로운 시간을 함께해나갈 것이다. 2017년 끝자락의 내가 미래의 나에게 선물을 보낸 기분이다.

 

12/20 <내 그림으로 만드는 크리스마스 액자>
#취미미술 #안도화실 #크리스마스액자

산타할아버지는 없다는 걸 깨달은지 오래인데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여전히 설렌다. 이런 기분을 아는 안도화실 정시아 대표도 마일러만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특별한 클래스를 웰니스웬즈데이에서 열었다. 이미 다 자라버린 우리 어른들이지만, 어릴적 가졌던 크리스마스에 대한 귀여운 환상을 다시금 떠올리며 액자속에 담아보는 시간이었다. 

 

새로운 나를 위한 워밍업의 시간

연말은 정리의 의미도 있지만 새로운 해에 달라질 나를 위한 워밍업의 시간이기도 하다. 낯설지만 익숙한 '발레'와 처음 만나는 시간, 평소 잘 몰랐던 근육까지 이완시켜 내 몸을 바로 서게 해주는 시간을 통해 새해 취미생활에 시동을 걸었다.

12/13 <내 생애 첫 발레>
#취미발레 #릴드당스 #퇴근후취미

2017년 '발레'를 취미 버킷리스트에 넣어두었지만, 실행하지 못하고 어느덧 2017년의 마지막이 됐다면? 2018년에 다시 시작하면 된다! 마일로가 '움직임'의 능률을 고민하는 서초구 발레 스튜디오 릴드당스와 함께 발레라는 매력적인 취미를 시작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발레리나들의 압도적인 유연성과 마른 몸매를 떠올리면 어쩐지 발레 스튜디오에 가기 망설여졌던 마일러들도 발레의 매력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다. 

 

12/27 <마사지볼을 활용한 체형교정법>
#마사지볼 #체형교정 #fini스포츠

한 해동안 우리, 고생 많았다. 반복되는 출퇴근,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유지되는 워라벨, 이유가 스트레스뿐인 만성통증들. 2017년 마지막 수요일, 1년 동안 쌓인 몸과 마음의 짐을 간단한 도구인 마사지볼을 이용해 손쉽게 날려버리는 클래스가 열렸다. 평소 닿지 않던 근육까지 시원하게 이완시키며, 가뿐한 2018년을 위한 취미생활 워밍업 완료!

 

다시 만난 2017 베스트 클래스

12/13 <비어요가>
#이유주 #요가움 #비어요가

한편 마일로의 웰니스웬즈데이는 위워크 강남점까지도 취미의 시작점을 넓혔다. 2017년 1년 동안 총 24회의 웰니스웬즈데이 프로그램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비어요가'가 강남점에서 다시 열렸다. 따로 즐기기에는 너무 큰 두 가지 즐거움을 한번에 누리고 싶은 마일러들에게 다시 한 번 색다른 취미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멈추지 않는 취미생활을 위하여

2018년에는 또 어떤 취미의 시작점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이미 1월에도 <나의 새해를 기억해줄 수제노트 만들기(북바인딩)>, <1평짜리 코어 운동 폼롤러 활용법>이 클래스 오픈 하루만에 전석 마감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고대 페르시아인들의 육체적, 정신적 단련을 이어받은 '페르시안 요가', 서클을 이용한 필라테스를 비롯해 재미난 취미생활 클래스들이 위워크 을지로점 혹은 강남점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취미를 갖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취미가 필요하지만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2018년에도 마일로 앱에서 '웰니스웬즈데이'를 주시해보자.

 

 

 

 

경험이 바꾸는 삶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이제 직접 내가 사랑하는 경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