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연말정리에 어울리는 스튜디오 4곳

마일로 추천 신규 스튜디오 4선

DEC 01, 2017

 

올해가 끝나면 아쉬움이 많을 것입니다. 평소에 해보고 싶은 경험이 있었다면 한 가지라도 잡고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곧 다가올 내년의 나를 만드는 첫걸음이 될 테니까요 :)

마일로와 함께하는 12월, 새로운 스튜디오를 소개합니다.

 

1) 광화문에서 최고급 헬스장과 스파를 즐기다

바디앤웰니스

광화문, 을지로 입구, 시청역에서 1분거리로 직장인들을 위한 헬스+스파+GX 전용 피트니스 스튜디오입니다. 매일 야근하고 집에 가면 바로 침대로 향하느라 운동도 작심삼일로 허무하게 끝냈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고급시설로 중무장한 피트니스시설에 깔끔한 분위기까지. 탄탄한 GX프로그램을 통해 요가나 스트레칭 프로그램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고급 안마의자와 수면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루 패스권으로 종일 즐기실 수 있어 퇴근 후 운동과 힐링으로, 직장에서 쌓였던 피로를 날리고 기분좋게 재충전하고 가세요. 마일로 앱에서 상시할인 이벤트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36 파이낸스빌딩 B1

 

 

2)스파르타 전사의 몸을 만드는 고대운동

하우스 오브 스트렝스

신촌의 어느 조용한 골목에 심장을 울리는 고대음악이 들려옵니다. 삼삼오오 모인 사람들이 케틀벨을 들고 구령에 맞춰 하나 둘씩 들고 내리기를 반복합니다. 고대운동은 아직 생소한 종목입니다. 하우스오브스트렝스는 ‘힘의 저장소’란 의미로 전통 페르시아 전사들이 운동했던 방식으로 근육운동과 유연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르시안밀, 인디언클럽, 페르시안 스트렝스 등의 커리큘럼으로 원하는 수업을 선택하여 배울 수 있으며, 고대전사들이 이용했던 운동기구로 크로스핏 못지않은 신체단련과 요가의 유연성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마일로에서 페르시안 스트렝스/요가 클럽 동절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차도 마시고 편안한 소파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위치>

서울 마포구 신촌로20길 12

 

 

3)다친 내 몸의 리듬을 다시 찾는다

로엘 바디클리닉 센터 

신체 중 다친 부위가 있어 재활치료가 필요하다면? 흔히 병원을 오가며 정형적이고 딱딱한 치료를 받게 되지만, 로엘 바디클리닉 센터에선 메디컬 프로그램과 더불어 필라테스와 클리닉요가를 통해 잃어버린 몸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리닉요가를 통해 해부학적 분석으로 신체의 손상된 부분을 찾아 흐트러진 호흡과 움직임을 찾을 수 있으며, 코어밸런스 요가를 통해 교통사고 등으로 깨져버린 전신밸런스를 다시 맞추고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메디컬과 요가의 접목으로 재활치료를 병행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68 7층

 

 

4)클라이밍 고수를 향해 도전해보자

섹터비 클라이밍 

섹터비는 클라이밍에서도 도구를 이용하지 않고 손으로 올라가는 ‘볼더링’을 전문으로 강습하는 국내 최초 볼더링 스튜디오입니다. 기존의 클라이밍 시설에선 높이의 한계가 있어 움직임에 제약이 있었던 점을 고려하여 섹터비는 더 넓고 높은 시설을 확보하여 누구나 다양하게 클라이밍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특히 섹터비는 대부분의 루트를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자체적으로 만든 루트를 개발하고 있어 그 재미가 배가 됩니다. 3주마다 정기적인 홀드세척과 루트교체로 회원들의 건강과 흥미유발에 집중하며,  현재 아시아 유일의 IFSC 국제루트세터 심사관이 직접 운영하고 있어 초급부터 전문가까지 도전해볼 수 있는 클라이밍 스튜디오입니다.

<위치>
서울 금천구 남부순환로 1314-22 2층

 

 

 

 

경험이 바꾸는 삶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이제 직접 내가 사랑하는 경험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