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엔 수요일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웰니스 웬즈데이 참여자 인터뷰

NOV 01, 2017

수요일은 신선식품보다 신선운동!
<연남동 헥토파스칼킥> 님 (7/19 레즈밀 바디컴뱃 참여)

운동은 격투기 밖에 안 한다는 나름의 고집이 있었는데, 격투기를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접목시킨 바디컴뱃을 만나서 오랜만에 새로운 종류의 운동을 재밌게했네요. 그 이후로도 보면 웰니스 웬즈데이는 신선한 프로그램을 많이 하더라구요.

수요일은 관절 되찾는 날!
<청량중 이효리> 님(7/26 레즈밀 쉬뱀 참여)

운동을 아예 안 하는데 회사사람들 가길래 같이 갔어요. 쉬뱀은 운동보단 거의 춤이더라구요. 중학교 수련회 이후로는 춤을 처음 춰보는데, 다들 똑같이 하니까 별로 창피하진 않고 재밌더라구요. 오랜만에 춤 추면서 잊고 살았던 관절도 찾고…

수요일은 경험에 취하는 날!
<손 따면 알콜이> 님 (8/9 비어요가 참여)

술 마시면서 요가 해봤어요? ‘비어’랑 ‘요가’ 둘 다 좋아해서 한꺼번에 하고 싶었는데 위워크 행사공지에서 ‘비어요가’를 발견! 전 술 맛있게 먹으려고 운동하는 사람이라 완전 취항저격이었어요. 엄청 맛잇는 요가를 해버린 느낌이랄까나?

수요일은 성별 없는 날!
<마코치 꽃꽂이> 님(8/16 플라워 클래스 참여)

경험에 성별은 없다고 말은 해도 편견이 있어서 그런지, 꽃꽂이만 하더라도 막상 시작하려면 남자인데 해도 되나 싶더라구요. 근데 웰니스 웬즈데이 덕분에 플라워 클래스 시작하고 이젠 마일로에서 주기적으로 수업 들어요. 이제는 경험에 성별 같은 거 없습니다!

수요일은 함께 즐기는 날!
<예비군 요가> 님 (8/23 맨즈요가 참여)

평소에 마일로 자주 쓰는데 혼자 요가 하려니까 좀 뻘쭘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와 함께 즐기기’로 친구랑 함께 다녀왔는데 확실히 덜 어색하더라구요. 맨즈요가라서 남자들끼리 어려운 동작들 막 낑낑대면서 하는데 괜한 전우애가 느껴져서 예비군훈련장에서 요가하는 기분이었어요. 나마스떼, 충성!

수요일은 추진력을 얻는 날!
<폭음기관차> 님 (8/30 무에타이 참여)

금요일을 향해 달리는 폭주기관차 같은 마일로 유저인데, 수요일에 재밌는 일이 생기면 금요일까지 급행 타고 빨리 달리는 느낌이라 좋아요. 무에타이 같은 운동은 웰니스 웬즈데이 아니었으면 제 삶에 없던 선택지나 다름 없는데 마일로 덕분에 내 맘 속에 저장♥

수요일은 위워크 가는 날!
<저소득 고관절> 님 (9/6 오피스요가 참여)

웰니스 웬즈데이 시작부터 지금까지 빠짐 없이 참여한 사람입니다! 진행해주시는 분도 항상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프로그램의 퀄리티가 보장되어 있어서 무슨 프로그램을 해도 믿고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믿고 쓰는 마일로, 믿고 가는 위워크, 믿고 참여하는 웰니스 웬즈데이! 제 일상의 기분 좋은 습관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수요일은 새로운 나를 만나는 날!
<강다녤젤리> 님 (9/13 자아성찰 워크샵 참여)

위워크에서 일하면서 웰니스 웬즈데이 포스터만 보다가 자아성찰 워크샵 때 처음으로 참여해봤는데, 제가 그동안 해 온 각종 자아성찰 프로그램과는 달라서 재밌더라구요. 그 이후에 웰니스 웬즈데이 하면서 느낀 거라면 새로운 경험이다 보니까 그걸 하면서 나도 모르던 나를 만난다는 거? 수요일의 주인공은 나야 나!

수요일은 데이트 하는 날!
<데이트 좋나> 님 (9/20 딥릴렉스요가 참여)

여자친구가 위보람 선생님 팬이어서 처음으로 가봤어요. 평일 저녁에 데이트 하기 힘들었는데 웰니스 웬즈데이가 데이트가 되어준거죠. 수요일 마다 뻔하지 않은, 신선한 데이트를 할 수 있으니까 저나 여자친구나 다 좋아해요. 게다가 마일로가 준비를 다 해주니 저는 편하게 즐기면 되는 게 최고 장점!

수요일은 웰니스 웬즈데이 하는 날!
<자이로기네스윙> 님 (9/27 자이로키네시스 참여)

주말은 마음 편하지만 패턴이 비슷해요. 쉬고 영화보고 카페 가고. 수요일은 매번 달라요. 위워크에 와서 웰니스 웬즈데이를 하지만 매번 다른 특별함이 준비되어 있죠. 게다가 하고 나면 건강해져요. 새로운 경험 안에서 만난 새로운 내게 놀란 마음이, 운동 하면서 뛴 몸이 건강해져요. 수요일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기다리는 마음도, 참여한 몸도. 건강한 수요일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이번 주에도 만나요, 웰니스 웬즈데이!

 

 

 

경험이 바꾸는 삶에 대한 이야기,
잘 보셨나요?

이제 직접 내가 사랑하는 경험을 만나세요!